메뉴열기 정품등록
공지사항 내용보기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 BEST HIT 단품 출시! -2015-12-04
  1. 2016.01.13
  2. 관리자

-인기 제품 옥터붐, 모션 플래시 단품 출시 

과학도 마술처럼 신나고 재미있게!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기획한 학습완구 ‘최현우 매직사이언스’가 인 기 제품 2종을 엄선해 단품으로 출시 했다.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는 ‘과학’을 재미있게 놀이처럼 즐기고, 스스로 체험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과학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한 자기주도형 학습완구이다. 또한 친구들과의 게임, 가족들과의 놀이를 통해 상상력, 창의력과 함께 사회성도 향상시키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 중에 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옥토붐, 모션 플래시가 업그레이드 되어 판매 되고 있다. 

옥터붐은 풍선응용 놀이법을 통해 마술 같은 과학을 배울 수 있는 제품. 보드게임 판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스릴감 넘치는 신개념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가족, 친구들과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를 통해 찔러도 안 터지는 풍선마술, 매몬(매직 사이언스 캐릭터)이 사라지는 마술 등도 확인할 수 있 다. 함께 출시된 모션 플래시는 회전하는 팽이 위에 그림을 놓고 플래시를 비추면 살아 움직이는 그림 이 되는 완구. 애니매이션 카드는 물론, 자신이 직접 만들 수 있는 DIY로 착시 효과를 이용한 착시마술 도 즐길 수 있다. 

‘최현우 매직사이언스’는 ‘수리수리 착시나라’, ‘수리수리 게임나라’, ‘수리수리 종합나라’ 총 3개의 세트로 다양한 학습완구로 구성. 최대 40여 가지 이상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최현우가 직접 소개하는 놀이 매뉴얼과 마술 해법이 담긴 영상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스릴 만점의 옥터붐과 애 니메이션 처럼 움직이는 그림을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모션 플래쉬는 단품으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 고 있다.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는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홈페이지 (www.magic2science.co.kr)에서는 최현우가 직접 소개하는 마술 해법, 응용 놀이 등 다양한 영상 서비 스도 즐길 수 있다.
(문의 02-6203-2862) 


▲새롭게 출시된 스릴감 넘치는 바다 속 옥터붐 보드게임이 포함된 붐붐 옥터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