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정품등록
공지사항 내용보기
마술사 최현우, ‘기부스’와 유쾌한 기부 동참-2016-06-30
  1. 2016.06.30
  2. 관리자

-컬투 정찬우, 가수 션이 진행하는 기부 팟캐스트 ‘기부스’ 출연
-마술사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해 최현우의 마술교실70tricks 마술세트, 매직컬 <더셜록> 티켓 등 기부

 


 


국민 마술사 최현우가 정찬우-션의 팟캐스트 ‘기부스’에 출연해 유쾌한 기부에 동참했다.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는 방송인 정찬우와 가수 션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기부스에 출연해 기부금과 함께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s’ 마술세트,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 수리수리 게임나라’, 7월 30일 개막을 앞둔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공연 티켓을 기부 했다.
 
기부스는 방송인 정찬우와 가수 션이 즐거운 기부 문화 조성을 목표로 만든 기부 전문 팟캐스트 방송으로, 현금과 물품은 물론 재능 기부까지 모두 가능하다.
마술사 최현우가 기부한 기부한 기부금과 물품들은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노약자(독거노인, 환우가정, 장애인 등)와 고아원,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계획이다. 

6월 29일(수) 페이스북 생중계로 진행된 기부스에 출연한 최현우는 현장에서 실감나는 마술 시연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마술사 최현우가 출연한 해당 방송은 7월 4일부터 기부스 팟캐스트를 통해 다시 들을 수 있다.

기부스와 함께 기부에 동참한 최현우는 “아이들이 마술을 재미있게 경험하면서 흥미를 느끼고, 더 나아가 꿈과 희망을 키울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아이들의 꿈이 좌절되는 안타까운 일이 없도록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꿈과 웃음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최현우가 기부한 ‘최현우의 마술교실 70trick’은 최현우 마술사가 공동 기획. 개발 한 제품으로 마술사를 꿈꾸는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마술 세트다.
제 2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최현우의 매직사이언스’ 시리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기초 마술부터 최현우 마술사의 전문 노하우가 담긴 전문 트릭마술까지 총 70가지 마술을 할 수 있다. 흔들면 주사위가 작아지는 폭탄 주사위, 빈 화분에서 꽃이 피는 플라워 마술봉 등 마술 제품들은 마술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마술을 스스로 해보며 숨어있는 재능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www.magic2scie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02-6203-2862)
 
마술 세트와 함께 기부한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은 최현우의 매직쇼 중 관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아온 대표적인 작품으로 화려한 마술(magic)에 뮤지컬(musical) 요소를 접목시킨 신개념 매직쇼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신기한 마술에 셜록홈즈의 마술 같은 추리, 탄탄한 구성과 무대를 채워주는 뮤지컬 넘버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 12월 공연 당시 주말 공연 매진흥행을 기록하였던 <더셜록>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마술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은 7월 30일부터 8월 2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목록